서비스 마케팅 제 6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date 2020-09-24 10:31

본문

저자: 이유재
출판사: 학현사

미국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가 최근 발표한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를 보면 애플, 구글, 아마존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10여년 전만 해도 애플과 구글이 30위권에 있었고, 아마존은 2014년 15위권 안에 들기 시작한 후발 주자라는 점을 감안하면 그 변화 속도는 놀랍다.
뿐만 아니라, 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는 삼성, 도요타, 벤츠와 같은 제조기업의 3배 이상으로 전체 산업에서 서비스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더욱 커지고 있다.
급성장하는 기업에게 발견할 수 있는 공통적인 특징은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산업에 적용하고 서비스 혁신을 이끌어 시장에서우위를 차지한다는 점이다.
서비스 마케팅 6판에서는 기술의 혁신이라는 렌즈를 통해 모든 내용을 다시 비추어 보고 다음과 같이 개편했다.

첫째, ICT가 이끄는 서비스 혁신을 이해하기 위해 새 챕터를 추가하였다.
둘째, 기술의 발전에 따라 기존의 서비스에 대한 논의가 어떻게 변화하거나 유지될 수 있는지 모든 챕터에서 다루고자 했다.
셋째, 각 챕터에 다양한 사례를 프롤로그와 인사이트로 삽입했다. 해당 챕터에서 논한 이론이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실천되는지 그 생생한 사례를 다루면서 이론과 실무의 융합과 이해를 도모했다.
넷째, 사례와 관련한 동영상 링크를 첨부하여 문자보다 영상이 더 익숙한 독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고자 노력했다.
다섯째, 책을 2권으로 나눠서 독자들이 700여 페이지 가량의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니는 수고를 줄이고자 했다.

링크 :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88958534778&orderClick=LEa&K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