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웃는 고객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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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date 2020-09-04 11: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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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유재
출판사: 도서출판 연암사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고객만족경영의 의미를 이해하고 실천하는 기업을 드물다.
한 예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한 외국인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의하면 우리 나라 기업이 가장 취약한 부분은 고객지향적 경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책은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줄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경영의 이론을 현실세계에 접목시키고 있다.

 자 이제 책을 펼쳐 자신의 고객 지향 점수가 몇 점인지 확인해 보실까요?

링크 : http://www.yes24.com/Product/Goods/18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