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하고 재미있는 경영 인사이트- 불량고객 대응은 '감기'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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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HappyYJ 댓글 0 comments 조회 360 views 작성일 2022.10.21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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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고객에 대응하는 것은 감기와 비슷하다.
좋은 몸 상태를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감기 예방인 것처럼, 불량행동은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
예컨대 불량행동에 대해 경고하는 메시지를 현장에 게시하거나, 법적 조처를 할 수 있음을 웹 페이지에 공지할 수 있다.
서비스 비중이 전체 산업의 70%에 달하는 오늘날, 불량고객이 성행하는 것은 어찌 보면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불량고객을 방치하면, 고객접점에서 웃으며 일할 직원들이 모두 사라질지도 모른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765362?sid=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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