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하고 재미있는 경영 인사이트 - 익숙함에 속지 말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HappyYJ 댓글 0 comments 조회 359 views 작성일 2022.10.30 21:50

본문

이미 고객들과 친밀한 관계를 맺었으니
그들의 충성심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친한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오히려 더 부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친한 고객일수록 세심한 배려와 노력이 필요하다.

친한 사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실수하지 않아야 한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말자”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768349?sid=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