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하고 재미있는 경영 인사이트- 번들링과 '끼워팔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HappyYJ 댓글 0 comments 조회 265 views 작성일 2022.11.14 08:34

본문

묶음가격(price bundling)은 두 가지 이상의 상품을 결합해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공하는 전략을 일컫는다.
'번들링'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번들링 전략은 고객이 지불한 금액에 비해 느끼는 가치가 높아야 성공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지 않는 상품을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끼워팔기’와 구별되는 지점이다.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11112694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